제9대 화순군의회, 11시 개원식...힘찬 출발

하성동 의장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 소통하는 의회’를 구현할 것


입력시간 : 2022. 07.07. 00:00


“제9대 화순군의회 개원식”개최로 힘찬 출발

화순군의회(의장 하성동)는 7. 7.(목) 11시 본회의장에서 제9대 화순군의회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개원식을 개최하였다. 개원식에는 구복규 군수, 이현희 교육장, 김종명 농협군지부장, 박철원 부군수 및 실과소장, 의원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군민을 위한 4년간의 의정활동 시작을 응원하였다.

개원식에 앞서 전체 의원 10명은 남산공원에 위치한 충혼탑을 참배하였으며, 개원식은 의원선서, 윤리강령 낭독, 개원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구복규 군수는 축사를 통해 ‘제9대 화순군의회 개원 축하와 함께 집행부와 함께 화순 발전을 이끄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성동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제9대 의회는 군민의 작은 소리까지 듣고 이를 군정에 접목해 나가는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 의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하면서 의회 본연의 사명인 견제와 감시기능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군의회는 지난 7월 5일 임시회를 통해 의장 하성동, 부의장 김석봉, 의회운영위원장 조명순, 총무위원장 정연지, 산업건설위원장 강재홍 의원으로 선출하여 제9대 전반기 원구성을 마치고, 이번 달 18일 제253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한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