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신세계 전시회 소식
천사들의 편지 7th - 포옹
2010.05.19 ~ 2010.05.26

입력시간 : 2010. 05.18. 00:00확대축소


대한사회복지회 주최로 사진작가 조세현이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과 스타들을 함께 찍은 사랑의 사진전이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스타들이 참여한 사진전시로 올해는 <천사들의 편지 7th -포옹>이라는 테마로 서울에 이어 부산, 대구, 광주에서 순회전시를 합니다.

G드래곤, 태양, 유승호 등 20여명의 스타들과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혼모의 아기들, 장애를 가진 아이들과 입양 가족들, 미혼양육모의 모습이 담긴 1.5m 의 대형흑백사진에는 사회의 선입견과는 무관하게 아름답기만 한 아이들과 모델들의 모습을 담아낸 조세현 작가의 사랑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지난 6회까지의 전시로 국민들에게 입양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 사진에 등장한 아이들 중 90%는 입양되었습니다.

또한 사진전을 통해 시설 아동들 및 미혼모 아동들, 장애아동들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사진전을 통해서도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는 기회가 되고, 동시에 많은 아이들이 평생 함께 할 부모를 만나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최정이 기자 choijungyee@hanmail.net        최정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