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신천지” 더 이상 왜곡없이 바로 알기를 원합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장로․안수집사 공동성명서‘기독교인에게 드리는 호소문’
입력시간 : 2011. 06.21. 00:11확대축소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신천지교회’)소속 장로․안수집사 공동성명서가 일간신문에 일제히 실려 화제다.

지난 20일 신천지교회 도마지파소속 전주시온교회 장로․안수집사 28명은 ‘하늘에 소망을 둔 모든 기독교인에게 드리는 호소문’이라는 제목의 성명서를 전북도내 여러 일간신문에 일제히 게재하였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기성교단에서 장로와 안수집사 직분을 받아 신앙을 해오다 현재 신천지교회에 다니고 있으며, 더 이상 기독교인들이 신천지교회에 대한 왜곡된 말에 현혹되지 말고 성경 말씀으로 직접 확인해 보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명을 냈다고 밝혔다.

또한, (10당5락)돈 선거 등으로 자정능력을 상실한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한기총’)에서 성경적인 근거도 없이 이단으로 규정하고 핍박하는 것은 맞지 않으며 이른 바 개종목사들이 가족을 선동하여 인권유린 등을 자행하는 등에 대해서도 안타까움을 전했다.

성명서에 참여한 박원동 장로는“신천지교회 성도들은 성경에 입각하여 바른 신앙생활을 하고 있으며 사회적으로도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많은 자원봉사활동과 불우이웃돕기 등을 실천하는 참 교회의 표본이라 할 수 있다”며“하늘에 소망을 두고 신앙을 하는 기독교인들은 직접 오셔서 확인해 보시기를 간곡히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정숙 기자 z3321z@nate.com        이정숙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