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군수, 30일부터 13개 읍면 순회방문
군민과의 소통, 교감행정 적극 추진”
입력시간 : 2012. 01.26. 00:00확대축소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오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13개 읍․면을 순회 방문한다.

홍이식 화순군수는 금년도 군정운영방안을 설명하고 읍면별 현안사항, 특수시책을 보고 받는 등 ‘행복화순! 풍요로운 화순!’ 을 만들기 위해 지난해 10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 추진했던 초도순시에 이어 군수 취임 후 두 번째 군민과의 소통, 교감행정의 장을 마련한다.

군수 취임 후 초도순시를 작년 연말에 실시했음에도 불구하고 2012 읍면 연두순회 방문을 추진하는 것은 그동안 부정기적으로 진행되었던 읍면 방문을 정례화 하여 예측 가능한 행정을 추진하기 위함이다.

또한, 군에서는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군민을 진심으로 섬기겠다는 자세와 군민의 작은 소리도 경청하고,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진행 등 군민과 행복하고 아름다운 대화를 추진할 방침이다.

읍면 순회방문은 1일 2개소로 청풍면․이양면(1월30일), 이서면․북면(1월31일), 한천면(2월1일), 동복면․남면(2월2일), 도암면․도곡면(2월3일), 능주면․춘양면(2월6일), 동면(2월7일), 화순읍(2월8일)을 일정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읍면 순회방문에서는 지역별 현안사항 보고와 대안을 지역 주민과 함께 찾아보는 시간과 특수시책을 발굴하는 등 지역현안 해결과 발전을 위해 군과 읍면 그리고 주민이 머리를 맞대고 공동으로 해결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이식 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몇 차례 선거로 인하여 반목과 갈등으로 얼룩진 민심을 하나로 만들기 위해, 군민의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군민이 다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복지화순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굳건한 의지를 밝혔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