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봄꽃 축제, 꽃강길 전시 연장 운영
꽃강길 일원, 봄의 여운 더 오래 감상토록....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14일간 연장....
입력시간 : 2025. 04.27. 13:57확대축소


화순군이 '2025 화순 봄꽃 축제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꽃강길 일원에 전시된 봄축제 관련 주요 전시를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14일간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시 연장 결정은 꽃강길 상상정원과 음악분수 주변을 중심으로 축제 동안 설치된 봄꽃 조형물과 토피어리, 초화류 등을 통해 방문객들이 봄의 정취를 조금이라도 더 오래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차원에서 취해졌다.

운영 연장 기간에는 전시장 내 주요 초화류 전시는 물론 관련 시설물에 대한 유지관리도 병행한다. 단, 4월 28일(월)은 연장 전시 준비를위한 정비일로 초화류 교체 보식 및 소규모 시설물, 화분 등을 선별적으로철수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시가 이루어지도록 재정비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전시 연장은 화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봄의 아름다움을 조금 더 오래 선사하고자 마련하였다”라며, “끝까지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5월5일은 어린이 날과 부처님오신날이 겹치고 4~5일 연휴가 겹치는 날이 계속 되어 많은 관람객이 이곳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daum.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