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무석 중국 최대의 촬영장
삼국지, 수호지,등 촬영
입력시간 : 2006. 12.02. 03:41확대축소


中 무석 삼국지 촬영장 조감도
CC TV 무석 영화TV 촬영 세트장은 중국에서 처음으로 창립된 대규모의 영화 TV촬영기지와 관광지로서 지난 1987년에 설립되었고 중국에서 제일먼저 영화 TV 문화를 관광과 결합시킨 테마 파크이며, 첫 번째의 4 A급 관광지이다.

세트장은 그의 남달리 독특한 기능과 매력으로 해마다 100여 개의 촬영 팀들을 끌어오고 여기서 1,000편 이상의 TV 드라마와 영화를 찍었을 동시에 매년 200만명이상의 관광객들이 영화 제작의 신비를 탐색하러 찾아왔다.

그리고 관광지의 지속적인 혁신과 양호한 서비스로써 지명도가 날로 높아져 이곳에 찾아오는 촬영 팀과 관광객의 수량이 매년 안정하게 성장되고있다.

이것은 동업업체들 중에는 손꼽힐 것이며 중국내에 최초와 가장 성공적인 영화촬영 세트장으로 공인 받고 “동방의 하리우드” 란 찬양 받고 있다.

CC TV 무석 영화TV 촬영세트장은 지난 1997년에 증권 상장된 기업으로서 두 가지의 주요 기능이 있다. 그것은 즉, 영활TV 촬영과 관광의 기능이다.

세트장의 주요 구성부분인 당성, 삼국성과 수호성은 각각 1991년,1994년과 1996년에 건설되었으며 규모가 웅대하기 때문에 영화TV의 촬영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관광에도 알맞고 신비함이 무궁한 영화 TV촬영현장과 더 없는 다채로운 공연 엑트, 하늘로부터 품부 받은 것이 홀로 두터운 태호의 산과 물의 자연경치, 그리고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고있는 영화TV촬영기능 등으로 수많은 국내외의 촬영 팀과 관광객들을 끌어왔다.

세트장의 주제문화는 영화 TV문화 및 거기서 파생된 문화인 고대 문화이다. 이런 주제문화는 특징이 선명하고 은축이 두텁다. 중국내의 유명한 세트장으로서 설립된 이래 《삼국지》, 《수호전》, 《당명황》, 《양귀비》, 《대명궁사》, 《소오강호》, 《대택문》(및 속편), 《적인걸》, 《금마 육손이》, 《명궁 영웅들의 기담》, 《강호에 있는 봉황새》,《당나라의 낭만사》, 《찬하의 곡창》, 《신의》등 몇 천 편의 국내외 영화와 TV드라마를 찍었다.

이 세트장에는 일년 내내 촬영 팀들이 촬영을 하고 있으며 홍콩, 대만, 한국, 일본과 중국대륙의 영화 TV 스타들이 빈번히 왕래하므로 촬영현장에서 스타들이 연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와 팬과의 만남을 불정기적으로 조직되어 관광객들은 스타들에게 가까이 접근하여 스타와 기념사진을 찍어도 되고 사인요청도 되고 이런 이벤트는 벌써 세트장에서의 주요 내용이 되었다.

시시티비무석영화티비촬영세트장의 부지면적은100헥타르와 30만평의 태호 수역면적을 가지고 있다.

세트장내에는 한나라 특징이 있는 오나라 왕궁, 감로사, 한나라 정, 조조 병영, ……그리고 송나라시대의 특징이 보여주는 황궁, 대상국사, 자석가, 청명 상하도, 양산산채, 당나라의 운치가 떨치는 어화원, 침향정, 화청지, 당나라 궁전등 대규모의 고대건물군이 있을 뿐 아니라 또한 “옛 북경의 사합방”, “옛 상해의 장거리” 등 명나라 청나라의 건축 경관들도 있다.

여기서 천천히 걸어다니게 되면 당신이 중화민족의 위대한 옛 슬기에 깊은 탄복을 금치 못할 것이다.

CC TV 무석 영화TV 촬영 세트장에서는 매일 마상 쇼, 무용, 영화 TV촬영 매직쇼 등 20여회 공연 액트가 공연된다.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는 “세 영웅들이 여포와 싸움” 이 있고 미녀들이 많이 모이는 “중국의 운치” 도 있고 특히는 근년이래 공연되는 국내 첫 번째의 현장 연속 쇼하는 “영화 TV 촬영 매직탐색” 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에 마지않게 한다.

그 외에 또한 “연청이 연무대에서”, “연환계략”, “술에 취하여 장문신을 때린다”, “영웅이 미인을 살린다” 등 액트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금년에 들어와서 세트장에서는 공연에 대한 조정과 재투입의 폭은 기왕 어느 때보다도 크고 주된 액트의 복장, 도구, 스피크와 설비를 전부 갱신하여 강력한 시청충격이 관람자들로 하여금 마치 그 장소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고 끝없는 뒷맛을 음미하게 한다.

그래서 관광객들이 “세 영웅들이 여포와 싸움”만 봐도 삼국성 입장료의 가치가 있다고 하는 말은 이상이 없다.

CC TV 무석 영화티비촬영 세트장은 산 푸르고 물 맑고 자연 경치가 어여쁘다. 세트장은 아름다운 태호`가에 자리잡고 군장산을 등지고 있다.

청 나라시대에 지은 《태호기》에는 “강남의 산과 물이 제일 수려하고 기이한 곳은 태호이다”란 내용이 있었다. 태호의 호수 수면은 광활하며 수질이 맑다. 태호의 경치는 아담하고 수려하며 웅대하고 기이하다. 날아가는 새들의 그림자가 호수에 빛이고 물결`빛이 변화가 많고 바람과 구름도 예측하지 못한다.

태호의 아름다움은 물에 담겨있다. 관광객들이 호수`가에 물`놀이하거나 절벽에 등반하거나 난간에 기대고 멀리 바라보거나 절정에 올라가서 조감하거나 호수 가운데에서 배`놀이 할 때에 태호의 신령의 기운을 누릴 수 있다.

세트장을 유람하는 동시에 태호의 미경을 음미하는 것이 일거양득의 셈이다.

CC TV비무석 영화TV 촬영세트장(http://www.ctvwx.com)은 과학적인 관리, 최고의 서비스, 지속적인 혁신과 완벽한 영화촬영시설로써 중국 내, 외의 관광객들과 촬영 팀을 맞이할 것이다.

제공 : 중 강소성 무석촬영기지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