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의 미래, 여성의 힘으로!’
오는 11일 도청서 '제10회 전남도 여성대회’ 개최
입력시간 : 2007. 10.11. 00:00확대축소


전남 여성지도자들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고 우리 사회의 위기극복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전남도 여성대회’가 11일 도청에서 열린다.

전남도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옥주)는 11일 도청 김대중강당에서 전남도 후원으로 ‘전남의 미래, 여성의 힘으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10회 전남도 여성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도 및 시군 여성계 지도자와 여성단체 회원, 관련 기관·단체 관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여성권익 및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이혜경 목포 YWCA 사무총장에게 동백대상이, 여성정책 우수기관으로 전완준 화순군수에게 감사패가 전달된다.

아울러, 여성단체 행사시마다 후원을 아끼지 않는 GS칼텍스(주)에도 감사패를 수여하게 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운명도 지역도 생각처럼 만들어진다’ 라는 주제로 강형기 충북대 행정학과 교수의 특강이 있게 되며 결의문과 건의문 채택에 이어, 도립국악단의 기념공연도 실시된다.


최정이 기자 choijungyee@hanmail.net        최정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