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영(李弘英)화순우체국장 | | | 입력시간 : 2009. 07.03. 12:12 |   |
지난 1일 화순우체국 제 29대 국장으로 취임한 이홍영(李弘英)화순우체국장은 2008년도 우정사업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 공공서비스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택배부문 3년 연속 1위, 우편서비스 10년 연속 1위의 영예를 2009년에도 이어가기 위해 우체국 고객서비스 헌장의 충실한 실천과 고객만족경영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고객만족 5대 중점 실천과제를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는데, ▶1단계 “살가운 응대서비스 실천”으로 지역민에게 가족과 같은 포근한 응대, ▶2단계 “나부터 5단계 실천운동”추진으로 내부고객인 직원들이 먼저 실천하는 서비스, ▶3단계 칭찬하기 캠페인 “찬찬찬 운동” 전개로 칭찬하는 문화 조성,▶4단계 “고객 옴부즈만 위촉” 및 “책임직 불만고객 응대” 추진으로 고객의 소리 청취, ▶5단계 “이용고객 사전안내제 실시”로 고객불만 최소화 등이 그 내용이다.
화순우체국은 “고객 섬김, 내실경영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화순우체국”이라는 경영비전 아래 국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화순군민과 함께 하는 지역민의 따뜻한 이웃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성욱 기자 yen4800@hanmail.net 최성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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