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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리도 e세상에서!
'우리 가게 자랑을 하고 싶은데…’
2008년 03월 14일 00시 00분 입력 KTH의 ‘스마티(www.smarty.kr)’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멤버십카드 및 포스기 등 별도 장비를 구매하지 않고 웹상에서 점포별 아이디를 발급 받아 편리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
가령 스마티를 이용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경우 고객은 해당 매장의 유선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즉석에서 이벤트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때 문자를 보낸 고객의 전화번호 DB는 스마티 관리툴에 저장돼 향후 해당 점포에서 자유롭게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다.
초기 시설비용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는 기본형 상품이 월 2만원으로 1주일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최정이 기자 choijungyee@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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